(사진=피자알볼로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평소 피자알볼로는 100년 가는 장인 브랜드로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고, 가맹점과 소통하기 위해 직원 및 점주들을 위한 연 4회에 걸친 장인 교육 세미나, 신메뉴 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의 창업교육 프로그램은 1주차~4주차에 걸쳐 진행되는 교육으로 제품교육, 직영점 현장실습, 이론교육, 콜센터 견학, 중간평가, 최종평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 교육 프로그램 일정까지 모두 마치면 이론, 제품, 포스(고객 응대), 교육 참여도 등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최종평가를 진행하며, 평균 85점 이상을 받아 교육을 수료할 경우 매장을 오픈할 수 있게 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예비 점주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자 4주간의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창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는 점주들을 위한 형식적인 교육이 아닌, 현장에서 꼭 필요한 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