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자알볼로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피자알볼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의 온라인 LSM(Local Store Marketing) 참여를 유도함과동시에 온라인 주문 활성화를 통한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알볼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비회원 고객들의 회원 전환이 많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전화 주문을 이용하던 고객들이 온라인 주문을 통해 혜택과 주문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6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